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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론: 버텍스가 더 많이 있는, 삼각형이 더 많이 나누어져 있는 메쉬를 가져다가 사용하면 해결됩니다.
Sphere에 동영상을 넣을때
기본 Sphere에 넣으려고 하면 동영상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울어버리는것을 알 수 있다.
하지만 버텍스가 더 쪼개져있는 주어지는 mesh를 사용하게 되면 우는 현상이 해결된다.
나는 이것이 사진의 화소와 비슷하다고 이해했는데
삼각형의 1개를 면이라고 생각했을때 당연히 그 수가 많아지면 더 부드러운 영상이 출력될 것이고
그 수가 적어지면 끊어지는것이다. 따라서 울어버리는 현상이 차이가 난다고 이해했다.
VR화면이 울게될때
64를 가져와서 넣으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함.
오류가 발생할때 모델에서 Read/Write 에 체크를 해주면 코드에서 읽어올 수 있게 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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