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/Unity

안드로이드 AR 빌드세팅 에러

gameObject 2023. 10. 5. 13:4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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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생 유니티 AR,VR 교과서에서 AR 빌드를 위한 환경세팅을 하다가

책을 따라해도 오류가 발생하여 작성하였습니다.

 

책을 따라해도 생기는 오류의 경우에는 아래를 따라서 하면 해결됩니다.

 


오류가 발생하면 해야하는일
1. 맨 첫줄부터 아래로 20줄 읽어보기
2. 맨 아랫줄부터 위로 20줄 읽어보기

오류가 발생하면 하지 말아야 하는일
1. 중간부터 오류 읽어보기

 

3번을 수행하기 위해서는

Other Settings -> Rendering -> "Auto Graphics API"를 체크 해제 해준 뒤 "Vulkan"을 제거한다. (ARCore에서는 Vulkan 지원 X)

 

Logcat을 사용했다.

휴대폰이 연결되면 끊임없이 메세지가 나오게되는데 정신이 없다.

중앙 상단에 필터에 Unity를 검색하면 Unity관련 내용만 체크할 수 있다.

 

"문제는 ARM 64비트에 있었다."

Scripting Backend를 IL2CPP로 변경하게 되면 해당 내용이 활성화되는데 체크를 하자.

 

빌드를 하게 되면 이제 잘 나오게 된다.

 

 

이런식으로 바닥을 인식한다...... 바닥인식 맞나?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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